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 비주얼 스튜디오에 DirectX 11 세팅하기.
    Graphics/DirectX 2016. 4. 15. 00:43

    이 글은 http://www.rastertek.com/dx11s2tut01.html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그래픽스 코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툴들이 필요합니다.


    첫번째는 좋은 컴파일러인데, 제가 사용하고, 프로젝트 파일들을 제공하는 것은 Visual Studio 2015입니다. 이 외에도 좋은 것들은 많으니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Visual Studio 2015를 설치할 대는 반드시 커스텀 옵션을 선택하여, Visual C++ 컴포넌트들이 모두 설치되도록 하기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C# 개발용으로 설치될테니까요.


    두번째는 Windows 10 SDK입니다. Windows 10 SDK는 DirectX 11 응용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DirectX 11 헤더, 라이브러리, DLL 등을 포함합니다. Visual Studio 2015를 설치했다면 SDK는 이미 설치 되었습니다. 아니면 Windows Dev Center(https://developer.microsoft.com/en-us/windows/downloads)에서 SDK만 따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세팅 순서

    1. Empty Win32 project를 생성. 

    2. 생성시 "빈 프로젝트"를 체크하고, "SDL check"를 체크 해제 한다.

    3. 위쪽 바에서 플랫폼을 x86에서 x64로 바꾼다.



Designed by Tistory.